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4T 4행정 오토바이엔진오일 합성유 아이비스트 10W40 개봉기

4T 4행정 스쿠터 바이크 전용 합성유 엔진옹리인 아이비스트 10W40 합성엔진오일이 도착했어요~

아이 신나!!!

 

 

약 2007년부터 스쿠터를 탔는데요 출장겸 전국일주도 많이 다녔고요
처음 사용한 엔진오일은 아마도 쉘 50% 반합성 엔진오일로 기억해요
그리고 수 많은 다양한 오토바이엔진오일을 거쳐 지금은 4리터 용량이 들어 있는 가성비 좋은
자동차용 엔진오일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간히 100% 바이크 합성유 합성엔진오일과 엔진코팅제도 넣으면서 관리했고요
그래도 관리가 허술했는지 지금까지 엔진부위 2번 오버홀 했는데요
그때부터 엔진오일의 보충과 교환을 심각하고 진지하게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어요
엔진오일이 적정량으로 들어 있고 살아 있어야지 엔진보호에 좋잖아요
엔진오일 소모 후 보충이 늦거나 제때 엔진오일교환하지 않으면 바이크 엔진이 망가져요
엔진 수리 한번하면 후~ 중고 스쿠터 비용 나갑니다.

 

 

4리터 들어있는 가성비 엔진오일이 아무리 좋다지만 한번씩 100% 합성유 합성엔진오일을

넣을때면 추진력과 부드러운 필링감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았어요
이번 아이비스트 iBEAST 10w40은 4행정 4t 전용 합성엔진오일입니다
한마디로 4행정 오토바이 바이크 스쿠터 전용입니다
그리고 10w40 모델만 있는데요 아무래도 대중적으로 사계절 모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w40을 채택한 것 같았어요
생생한 신상이고요
일단 100% 합성엔진오일입니다
거기다 엔진코팅제가 함께 들어있어요 한마디로 올인원 제품입니다
저도 한때 엔진의 소중함을 알고서는 엔진코팅제를 따로 넣은 적도 있는데요

이번 아이비스트 10w40 엔진오일은 엔진코팅제가 함께 들어있어 간편하네요
엔진오일과 코팅제의 결합이라~ 코팅에서부터 엔진 방청 정화까지 한번에 싹~! 되는군요
프리미엄이란 문구가 돋보였고요
합성엔진오일 + 그룹5 OSP + 몰리브덴 엔진코팅제 결합된 오일입니다
제품디자인은 일반적이었어요 강력하게 달려가는 바이커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네요
1리터 용량입니다

 

 

JASO MA2 API SL/SJ/SH/SG 등급이고요
최고급 그룹5 OSP 100% 합성 기유와 고성능 유기화 몰리브덴 엔진코팅제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한 올인원 합성엔진오일이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성능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빨리 써보고 싶어요
설명에는 엔진오일의 감마작용 밀봉작용 방청작용 세정작용 분산작용과 엔진코팅제에 의한

추가된 기능으로 소음감소 출력향상 마찰감소 연비향상 엔진오일최적화 기능까지 겸해진다고 합니다
본사 테스트에선 일반 엔진오일에 비해 마찰계수가 낮게 측정되는군요
엔진보호에 좋을 것 같아요

 

 

아이비스트 10W40 합성엔진오일 옆면엔 불투명으로 되어있어 용량 확인할 수 있었어요

 

 

성능이 정말 기대되는 스쿠터 4T엔진오일 아이비스트 10w40입니다
국산의 엔진오일 기술력이 대단하다고 들었는데요
이번 아이비스트 10w40 스쿠터 바이크 오토바이 4행정 전용 엔진오일도 국산입니다
신뢰감이 들고요
쭉~ 달려보고 사용후기 남길께요

 

 

 

 

 

출처: FUNK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funkdude/222054949885

 

4T 4행정 스쿠터 합성유 합성엔진오일 아이비스트 10W40 개봉기

4T 4행정 스쿠터 오토바이 바이크 전용 합성유 엔진오일인 아이비스트 10W40 합성엔진오일이 도착했어요~...

blog.naver.com